세상사는 이야기

스페인여행 소매치기 방지 물품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여행 소매치기 방지 물품 후기!!

레이디라라 2019. 1. 29. 16: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페인여행에 꼭 필요한 소매치기 방지 물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유럽여행하면 다들 휴대폰이나 소지품, 여권 소매치기를 조심하라고 먼저 알려주잖아요. 

요즘은 소매치기 강국이라 불렸던 이탈리아에 거주하던 소매치기범들이 스페인으로 많이 왔다고 해요. 


이유는 저도 모르지만요.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함을 잊으면 아니된답니다. 

내가 안당하면 0%,

내가 당하는 순간 100%인 확률이 되니까요

다들 소매치기 대비할 수 있는대로 준비해가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소매치기 방지를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물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친절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링크들도 남겨드립니다. 제가 검색하면서 알아봤던 것들이에요! 참고하세요



1. 휴대폰 스프링 줄 

한국사람들이 좋은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항상 휴대폰 소매치기에 있어서 1순위 대상이 된다고 해요. 

유럽사람들 일부 국가에서는 2G폰을 쓰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항상 조심 또 조심

아래 링크 쿠팡서 파는건데 다이소는 1000원이에요. 저는 여기에서 스프링줄이랑 복대랑 캐리어를 이어서 고정할 수 있는 와이어도 구매했어요 그랬더니 무배!! 크크 

사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 하세요. 


-> 소매치기 대처 아이템 


스파램 6종 다용도...




2. 복대 

여행용 복대에요 안필요할 것 같았는데 캐리어 끌고 짐이 많을때에는 복대에 넣어놓는게 속 편하더라구요. 

저는 유럽여행 가서 가방 안메고 복대만 안에 넣고 다녀요. 

여권 같은 거는 숙소에 캐리어 안에 꽁꽁 숨기고, 캐리어 비번 걸어서 침대나 라디에이터 같은 곳에 와이어로 묶어서 고정해놔요. 

훔쳐가지 못하도록요. 

저번에 중국에서는 호텔 금고에 여권이랑 넣어놨는데 금고채 털어갔다고하여, 

캐리어 안 내부 안보이는 쪽에 넣어놓고 호텔 내부에 짐이나 고리에 고정해서 잠궈놔요. 자물쇠로!

그럼 완전 안전하더라구요.,


여행용 복대지갑/안...



3. 목걸이 지갑 혹은 휴대폰 케이스 

손으로 들고 다니는걸 덜렁대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강제로 훔쳐가려는 소매치기범들에게는 속수무책이겠지만 이 목걸이로 걸고 다니면서 

옷속에 넣고 다니면 문제 없어요!

저는 주로 1번 스프링 줄을 이용하였으나, 이것도 꽤 유용해요. 

잃어버릴 걱정도 적고, 손에 안들고 다녀도 되서 편하고요!



오케이트레이드 휴대...



4. 캐리어 고정할 와이어 

렌페나 교통 이용할때 요즘은 캐리어도 훔쳐간다고해요. 

KTX탈때 우린 짐 걱정 없이 타는데 ㅜㅜ

스페인이나 유럽갈땐 조심해야 한대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요거에요. 

캐리어를 선반에 고정해서 놔두면 못훔쳐가요 ㅋㅋㅋ

그래서 아주 편안하게 여행했어요. 

자전거 자물쇠도 좋고, 철로된 와이어에다가 자물쇠만 따로 가져가도되어요

이용해보세요 꿀팁!



블루초이스 초강력 ...




다음 포스팅에서는 소매치기 당했을때 대처법! 을 공유해볼게요!

저는 여러번 유럽여행을 갔지만 한번도 소매치기 당한적은 없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