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구엘공원 입장권 구매/ 여행꿀팁/ 무료입장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구엘공원 입장권 구매/ 여행꿀팁/ 무료입장

레이디라라 2019. 5. 20. 17:0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르셀로나 가우디의 걸작중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구엘공원' 여행팁과 입장권 구매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이맘쯤이면 날씨가 정말 좋을때네요. 여행 준비 신나게 하시면 될듯 하네요. 

 

구엘 공원은 구엘이라는 사람을 위해 지어졌다가 지금은 시민들에게 공개개방된 곳인데요

특정 유료 구역이 있어 티켓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가우디투어에서 이 구엘공원에 입장을 하기 때문에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하며, 

자유여행으로 이동하신다면 무료입장 시간대에 입장 하시면 될 것 같네요. 

 

 

(1) 구엘공원 무료 입장 시간 및 방법 

 

구엘 공원은 직원이 출근하지 않은 시간에는 무료로 유료존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보통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나, 계절에 따라 30분 정도씩 늦춰지거나 할 수 있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침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직원 출근 전에 유료존에 바로 입장하여 유료존부터 구경하세요!

 

-> 구엘공원 무료입장 시간 정보

 

구엘공원(Guell Park) 무료입장

■ 구엘공원(Guell Park)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방법구엘공원은 바르셀로나 시민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원으로, 일부 지역을 관광객들을 위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료 관광코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유료관람지역도 담당 직원이 출근하기 전에 방문하면 공짜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1. 구엘공원 유료관람지역 오픈시간▲ 이미…

holaspain.co.kr

 

 

(2) 구엘공원 입장권 구매 방법 

 

-> 구엘공원 입장권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holaspain/products/4756065698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바로입장 티켓 예약 : HOLASPAIN

구엘공원예약,구엘공원바로입장,구엘공원입장료,구엘공원티켓,구엘공원,바르셀로나,구엘공원입장료

smartstore.naver.com

 

 

위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되는데,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대에 입장하지 않으면 출입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사진출처 - Getyourguide

 

 

(3) 여행팁 

 

햇빛이 따사로운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아침 일찍 조깅차 구엘공원에 들러보셔도 좋은 정기를 받고 남은 여행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페인 여행에서 데이터 필요하신분들은 와이파이도시락 이용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10프로 할인에 2천원 할인 쿠폰 그리고 1일 무료 혜택까지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혜택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