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스페인에서 먹어봐야할 디저트/음식 추천!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스페인에서 먹어봐야할 디저트/음식 추천!

레이디라라 2017. 9. 26. 23: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여행 #홀라스페인 #spain #스페인음식추천 #스페인디저트 #바르셀로나여행 #유럽여행


유럽에 가면 보통 한국 토종 입맛을 가진 분들은 음식이 잘 안맞아 고생을 하죠~

그나마 스페인은 밥도 있고 양념도 있고 그나마 한국인의 입맛에 어느정도 맞는 음식들이 많아서 

부모님들 여행하시기에도 좋다고 알고있어요^^

스페인에서 먹어본 음식, 디저트 중에 먹어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스페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스페인여행 전문 사이트에서 정보 공유 하세요! 

추천드립니다!!


http://holaspain.co.kr/




01. 첫번째는 디저트인데요. hofmann-bcn 이라는 베이커리에요~


바르셀로나에 있고, 가이드에서 극찬받고 간 곳인데 

실제로 cheese cake가 진짜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사진 남겨요. 






치즈케익 정말 맛났어요!!! 밤에 사와서 새벽에 허기져서 먹어서 그랬는지?

몰겠지만 진짜 진짜 맛나게 먹어서 아직까지도 생각나는 맛!!!


완전 진짜 추천! 학생들이 무슨 제빵 대상 받고 차린 가게라고 하던데요~~~



02 크로와상과 까페 콘 레체 


이조합 죽입니다. 한국에서 크로와상은 별로

입에도 안댔었는데 

왠만한 현지인 많은 빵집에 가셔서 기본 크로와상 시켜 먹어보세요~~

커피도 스페인식으로~ 까페 콘 레체 플리즈~~~

하면 환상 궁합!!!

아직도 생각나서 한국에 와서 크로와상과 아메에 설탕 먹으면..

음... 비싸기만 하지...





03 부보 bubo


이것도 가이드 추천!

여긴 가격이 싸진 않아요~ 그런데 케익 정말 맛있었어요 찐득하니.

뭔가 진짜 디저트

유럽 디저트

한번씩 추천해요! 여긴 초콜릿도 워낙 유명해서 한국인들이 많이 사온다고 하더라구요~~








05. 환타


그것도 레몬맛!!!


한국에는 없는 맛인데요~ 별거 아닌거 같아도 진짜 또 먹고 싶어서

다음에 여행간다면 쟁여오고자 하는 아이템? 이에요 ㅋㅋㅋ

스페인에서 유명한 클라라 라는 술도 바로 이 레몬맛 환타와 맥주를 1:1로 섞어서 만들어요~~

스페인 계시는 동안 많이 드세요~~






06. 빠에야~~

이건뭐 다들 아시겠죠~~~

어디든 다 맛난건 아니에요~ 한국에서도 어디든 된장찌개 김치찌개가 맛난게 아니듯이

그러나 사람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죠~~ 그것도 현지인들 한국인들~!

각 동네마다 맛집이 있으니 검색하셔서 찾아가보세유!!




07. 과일


개인 추천인데요~ 스페인은 물가가 비교적 저렴하고 특히 생필품이 저렴!

과일이 완전 저렴

메론이 막 2유로

파인애플도 엄청 쌈 

2-3천원이면 한통삼

마카도나에서 사오셔서 숙소에서 드세요

진짜 꿀맛

실컷 먹고 왔어요!!!

메론, 파인애플, 포도 등등 당도가 높아요~ 날씨의 영향

그러나. 딸기는 진짜

맛이 없어요

먹지마세요... ㅋㅋㅋㅋ 한국생각해서 실패는 없겠지 했는데 

진짜 딸기 한팩 사서

다 버림 ㅋㅋㅋㅋ

가이드님이 본인도 같은걸 느꼈었대요

딸기는 절대 사먹지 말래요 ㅋㅋ그리 싸지도 않아요 




이상 스페인여행에서 먹어봐야할 음식, 디저트 종류를 추천해드렸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