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스페인여행 시 준비해야할 필수품 리스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여행 시 준비해야할 필수품 리스트

레이디라라 2017. 11. 24. 22: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 #유럽여행 #해외여행준비물 #스페인 #spain #유럽여행필수품 #세비야여행




유럽여행 가보셨나요?

유럽여행은 거리도 먼 만큼 시차도 꽤 크고, 

준비해가야 할 것도 많아요~~


여행을 미리 잘 준비한다면 신나는 시간을~

제대로 준비 못한다면 힘든 시간을 보낼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재미나게 준비해 가는 것이 좋겠죠?




스페인 여행시 준비해가야할 필수품 정보를 정리해봤어요~

저는 스페인 여행을 2차례 했었어요. 



너무 좋아서 스페인 가서 살자라고 마음 먹었지만

아직 여건이 안되서 희망사항으로 가슴속에 고이 넣어두었네요 ㅠㅠ




스페인 여행때 준비해가야할 필수품?


1. 구글맵과 지도 


사실 지도는 볼일이 별로 없어요. 

우리에겐 구글맵이 있잖아요 ㅎㅎ

구글맵을 다운 받고, 미리 여행때 갈 곳들, 맛집들, 쇼핑해야할 샵 들을 기록해놔요 

구글맵에

그러면 오프라인에서도 구글맵을 이용 가능해요. 


미리 내가 좋아하는 위치로 지정해놓으면 여행때 길 찾아갈때 유용해요^^


꼭 한번 써먹어보세요!!



2. 선그라스, 선크림, 모자


정열의 나라 스페인 

햇빛이 엄청 뜨거워요 

저는 4월과 11월에 스페인 여행을 했었는데요 

초봄, 늦 가을 이었지만

햇빛이 어마어마 했어요 !!!

엄청 따사로워서 좋긴 했지만

얼굴이 익었다능....


선크림 잘 바르고 선글라스 필수필수 !!!



3. 크로스 가방 


정열의 나라인만큼 소매치기도 많죠(?) ㅎㅎㅎ

어리숙해 보이다가는 지갑 휴대폰 털릴 위험도가 높아요 

특히 바르셀로나는요 


빈틈을 조금이라도 안주는게 중요해요 ㅎㅎ


크로스로 가방을 메고 앞쪽으로 손 가까이에 두고 걸어 다녔어요 

휴대폰도 손목에 끼우는걸로 고정했구요 

멋내기용 가방으로 손에 달랑 든다거나 

백팩은 NoNo에요!


4. 라면 ㅎㅎㅎ


이건 어딜가든 필수품인가요 ㅎㅎㅎ

스페인 요리가 유럽 다른 나라에 비해 그래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다해요 ㅎㅎ

그래도! 국물, 매콤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 있더라구요 ㅎㅎ

라면은 진짜 위대한 음식 이에요 ㅎㅎㅎ

라면 하나먹으면 속이 쑥!~~~~



이외에 모든걸 잊고 풀어헤치고 놀 준비 !!!

열정이 있는 나라에요 

사람들 표정이 밝고 굉장히 환한 분위기에요 

저도 스페인에서 단 한번도 짜증 난적이 없었네요 ㅎㅎ


한국에선 짜증 투성이 ㅎㅎㅎ



간단한 정보 드렸는데, 

더 많은 스페인 여행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



스페인 전문여행 사이트 에요 ^^


http://holaspa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