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로얄 애덜리 냉면용기, 소스볼 구매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로얄 애덜리 냉면용기, 소스볼 구매후기

레이디라라 2017. 12. 6. 2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얄애덜리 #냉면용기 #간장종지 #소스볼 #구매후기 



냉면용기가 없어서 로얄애덜리에서 구매했어요~~~

묵직하고 센스있는, 색이 고급스러운걸 찾아보니 

가격대와 딱 맞는 제품이 로얄애덜리 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볼과 함께 구매 했답니다 ^^




로얄애덜리 냉면용기에요 ㅎㅎ

색은 핑크, 블루, 챠콜, 모카, 블루, 크림 이렇게 있는데

저는 챠콜이랑 블루로~~~

챠콜 색이 너무너무 고급스러워요 ㅎㅎ

또 산다면 핑크로 살 예정이에용 ^^


이쁘죠?? 볼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그릇이에요 !!


가격도 하나당 6000원대!

괜춘해요 ㅎㅎ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포인트도 사용했답니당 ㅎㅎ




요건 간장 종지 소스볼? ㅎㅎ

이것도 로얄애덜리요

색깔 별로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

이것도 완전 추천 

고기 먹을때 된장, 고추장, 소스, 다 담을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ㅎ


왕추천!



냉면용기에 카레랑

소스볼에 된장인가? 고추장인가? 

ㅎㅎ모르겟지만 로얄애덜리 그릇 후기 였습니당. 


소스볼도 1000원대였답니당 ^^


전 지금 와인잔도 알아보는 중이어요 ㅎㅎ

와인잔 하나가 깨져버려서 ㅎㅎ

이쁜 걸루 혹시 알게되면 추천해드릴래요~~~



공감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