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여행자보험 무료로 가입하고 여행가기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여행자보험 무료로 가입하고 여행가기

레이디라라 2018. 1. 22. 23:3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을 가실때 필수로 준비해가야 하는 것은 휴대폰 데이터유심, 그리고 여행자 보험이라고 생각됩니다. 

휴대폰 데이터는 길을 찾아다닐때, 가족들과 카톡 등을 하기 위해, SNS를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여행자보험은 혹시 모를 사고나 분실에 대비해 여행기간 동안만 여행자보험상품에 가입하고, 소매치기나 분실사고가 발생했을때 보장받을 수 있도록 안전책을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 


특히 유럽 여행의 경우에는 소매치기, 휴대폰 분실 등 각종 도난사고의 위험이 잦으므로 꼭! 꼭! 여행자보험을 간단하게라도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행자보험에 대한 비교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갈때 여행자보험 선택하는 기준: http://ladyrara.tistory.com/46


그리고 스페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여행후기, 루트, 쇼핑정보까지 모든 정보가 있는 곳!

☞ 스페인여행 준비를 위한 사이트: http://holaspain.co.kr 


여행자보험을 보험사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지만, 요즘에는 여행준비를 할때 따로 끼워서 여행자보험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행자보험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는지 살펴보고 가입을 하는 편이 낫겠죠? 


오늘은 여행자보험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모바일 환전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한화 강세로 모바일 환전을 유치하려는 은행권의 프로모션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보통 모바일 환전의 경우 대부분의 은행에서 환전 우대율을 90%까지 할인해주고 있어 여행가기엔 제격인 때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최근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 KB국민, NH농협은행, SC제일은행이 모바일 앱에서 환전을 신청하면 달러, 엔, 유로 등의 주요 통화는 최대 90%까지 우대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환전을 할때 은행 수수료를 비교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은행연합회의 '외환길잡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은행별 주요통화 인터넷환전 수수료 우대율 비교: 

http://exchange.kfb.or.kr/page/excommission.php 



KB국민은행의 경우, 모바일로 300달러 이상 환전시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 영업점에서는 미화 500달러 이상 환전시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왕 환전을 하는 김에 여행자보험 비용도 아끼고 우대도 받고 환전하면 좋겠죠?

 NH 농협은행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1달러만 환전해도 외투.수하물 보관 10% 할인, 수하물 배송 서비스 1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니 기억하세요. 

최근에는 여행사 패키지 상품에 대부분 여행자보험 상품 가입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니 이부분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