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미세먼지 대비 마스크 추천!!!! 구매후기 본문

정보공유

미세먼지 대비 마스크 추천!!!! 구매후기

레이디라라 2019. 1. 14. 15: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난리인 요즘...

마스크 설마 안하고 다니시나요?


저는 이제 샀어요.. 원래 있었는데 전혀 보호가 안되는 것 같아서 

필터 기능되는 걸로 구매해버렸네요. 흙

언제까지 이런 공기에서 살아야 하는지 난감한 요즘이네요 ㅠ.ㅠ


안그래도 어제 오늘 한반도를 덮친 미세먼지 때문에 편의점에서 마스크가 불티나게 팔렸다고 해요. 


무려 지난주 대비 793.1% 급증했다고 하니...

주식으로 따지면 무려... 완전 부자가 됐겠다는... 혼자하는 뻘소리요 ㅋㅋㅋ


이게 언제까지 계속될지 모르겠고 가격이 부담되긴 하지만 

제대로 차단되는 마스크로 끼는게 좋지 않겠어요?


제 친구가 마스크 제조 회사에 다니는데 제대로된 마스크를 구입해야 하고,

착용할때도 공기샐 틈없이 코위부터 턱끝까지 착 밀착시켜서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어제 착용법도 배우고 왔네요..흙



제가 구매한 마스크는 요거에요

에어리넘마스크

가격대가 좀 있는데 필터 기능도 되고 검정으로 사서 딱 봐도..아무 공기 안통하겠다 싶은 느낌 들어서요 ㅋㅋㅋ


아래 링크 남겨볼게요.

필요하신분들 구입하세요~~


*사진 SSG몰 참조


위 사진 누르면 요거 구매 사이트로 가요. 함 보세요

전 검정 구매했어요!!!


Air Filter Mask 라고 나오네요. 


7만원대 가격인데요 일회용 써서 쓰고 버리고 하는 것 보다 제대로된 걸 사놓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미세먼지는 아주 작은 입자 이기 때문에 아주 작은 초 미세먼지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는 마스크가 필요하대요

필터 덕분에 숨쉬기는 더욱 편해졌다고 하니...

 

5중 레이어로 다양한 크기의 오염물질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에어리넘 필터..


사이즈도 잘 고르셔야 해요

여성분들은 스몰 정도로 해서 자기 얼굴에 잘 들어맞도록 착용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해요

위에 링크에서 착용 방법이나 구체적 내용은 다 잘 적혀져 있더라구요. 



체중과 눈-턱거리 축정을 이용해서 올바른 마스크 사이즈로 주문하세요. 

저는 S로 주문했어요!!!



다들 우리 잘 살아남읍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