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스페인 렌트카여행 예약하는 방법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스페인 렌트카여행 예약하는 방법

레이디라라 2019. 1. 17. 15:4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페인 여행 갈때 렌트카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 남겨드려요. 

누구나 꿈꾸는 스페인 렌트카를 타고 다니는 도시여행! 너무 멋지지 않나요!!


그런데 준비해야할 것도, 유념해야할 것도 많으니 철저하게 준비하고 안전하고 재밌는 여행을 해야겠지요. 



예약하는 방법부터 주의해야 할 점들, 준비해가야 할 점들을 공유할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여행준비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스페인 렌트카 여행 사전 예약하는 방법



1. 렌터카 빌리는 사이트 링크로 접속!


-> 렌트카 온라인예약 링크 (클릭)




2. 원하는 차종 및 보험을 선택하여 지금 예약을 누릅니다. 


3. 국경 간에 이동여부와 보험을 들지 여부, 도시 등을 검색하고 꼼꼼히 확인 해야 합니다. 


4. 특히 보험의 여부, 사고가 안난다면 좋겠지만 보험이 날 경우를 대비하여 풀커버 보험을 드는 것이 좋습니다. 

도난, 차량 파손 등에 대비해서도 폴커버 보험은 필수입니다. 


5. 결제를 하고 예약증이 이메일로 오면 보관해둡니다. 





+++ 사진을 보며 구체적으로 예약하는 방법을 참조하시려면 아래 사이트에서 참고하세요! 

스페인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는 커뮤니티로 저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ronda&wr_id=34






스페인 렌트카여행 할때 주의할 점



- 여행을 준비하실때 이동 경로라든가, 숙소에 주차가 가능한지, 불가능하다면 어디에 주차할지 위치를 잘 파악해놓아야 합니다. 

고속도로는 운전하기 편리하다고 해도 도시 곳곳은 길이 좁고 번잡하여 헤맨다면 시간이 많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 차량 내부에 소지품을 두지 않도록 하세요. 차량을 비울때는 되도록 공영 주차장, 호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비워야 할때는 차량 내에 소지품이 전혀 보이지 않도록 두지 않거나 트렁크에 두세요. 유리창을 깨고 훔쳐갈 수도 있는 곳입니다. 


- 고속도로를 이용한다면 통행료 등을 미리 알아가세요. 


- 회전교차로나 도로 교통 등을 렌트카 빌릴때 잘 설명 듣고 운전을 하세요. 




렌트카 인수할때 필요한 준비물



여권, 국내 운전면허증 (확인안할때도 있음), 국제운전면허증, 예약확인서, 예약자 신용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