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받았어요!!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받았어요!!

레이디라라 2019. 1. 21. 14: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날을 맞이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올해는 어디로 여행을 언제갈지, 달력을 열심히 째려보며 시간을 계산해보는 중이에요:))

 

벌써부터 신나네요!


오늘은 제가 해외여행 갈때 이용했던 와이파이도시락에 대해 정보 공유하려구요 ^^


예전에 대학생때 해외여행 준비할때는 데이터에 대한 부분은 별로 생각 안했었어요

그냥 가기전에 로밍 신청하고 가면 되지~ 뭐 그랬었는데

사실 하루마다 얼마 이렇게 비용이 싸지 않다보니 조금 부담이 됐었거든요

지도 펼쳐보고 그런 세대잖아요~


제가 재작년부터 알게됐던 와이파이도시락에 대해 소개할게요

우리가 한국에서 카페가서 노트북 사용할때 에그 사용하잖아요?

그거랑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쉬워요!


에그 기계를 해외에 가져간다고 생각하면 되고 

여러사람이 최대 5명까지 나눠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진은 와이파이도시락 사이트 참조>


여기 소개된 대로 빠르다, 대용량이다, 그리고 로밍대비 경제적이다. 여러명이 함께 쓴다. 

장점이 많죠~

특히 여러명이 함께 여행갈때는 이거 하나 빌려가면 각각 로밍하는것 보단 더 싸게 가실 수 있어요!


제가 지난 스페인 여행때도 사용하고 4명이서 같이 사용하고 비용절약 하고 왔답니다. ㅎㅎ


자세하게 로밍이랑 유심 그리고 와이파이도시락 비교한 포스팅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217


와이파이도시락 지금 어딜가시든 10% 할인 받고 거기에 추가 1,000원까지 더 할인해주는 루트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3월말까지 예약하면 되구요. 언제 떠나는지는 상관없답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지금 할인받고 여행가세요~ 


-> 와이파이 도시락 최대할인 받기 


 요기서 나온대로 링크 타고 들어가서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주면 이용권 코드를 바로 발급 해주더라구요. 

이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구요 ^^ 흐흐 





저는 특히 스페인여행갈때 주로 이용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와이파이 예약을 하면 도시락 톡이라고 전화이용할 수 있는걸 60분인가 120분 무료로 제공을 해주거든요


에어비앤비 이용할때 오래된 건물이라 밤 늦게 들어올때 문이 안열려서 순간 

엄청 당황했었는데, 이거 도시락톡으로 현지 사무실에 전화하고 잘 해결했어요

순간 그거 없었으면 어쩔뻔했나 아찔 하더라구요...

로밍도 안해갔던지라... 쌩돈 나가게 생겼던 거죠...휴. 

정말 다행이에요

이럴땐 호텔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맛난 것 해먹는거를 포기 못하겠어서 계속 아파트형 숙소로 구하고 있죠 ㅎㅎ


아무튼 에어비앤비도 저는 오만원 정도 할인 받아서 갔거든요!

위에 남겨드렸던 홀라스페인 사이트에 할인 받는 방법이 있어요 그거 참고하세요!

대부분 호텔 할인이나 도시락할인, 그리고 스페인 관광지 입장권 할인 방법도 다 자세히 적혀있으니 

잘 참고하세요 ^^


에어비앤비 오만원 할인!: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ronda&wr_id=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