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호주 시드니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본문

정보공유

호주 시드니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레이디라라 2017. 9. 13. 15:3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주여행 #시드니여행 #호주시드니 #호주관광지 #시드니관광지 #해외여행 #남태평양여행 #호주여행추천 


호주 시드니 여행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이용하여 판에 박힌 여행을 하고 온듯한 느낌이 들지만, 관광명소들은 부지런히 돌아다닌 탓에 추천 드릴만한 정보가 있어 함께 공유합니다. 


호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 작성합니다 ^^


 블루홀 

암벽사이로 구멍이 나있어서 파도가 칠때마다 폭포수처럼 솟아나와요. 

이 자체로도 좋지만, 하늘과 바다와 파도와 여유 이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마냥 앉아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에요. 


날씨가 여행내내 너무 좋아서~ 행운이었답니다. 


 포토스테판

일명 호주의 모래사막 이라고 하죠? 모래사막이 있고 저 앞에 바다가 보여요. 

바다와 모래사막과 파란하늘

진짜 이 조합이 오징어도 이쁘게 사진찍을 수 있게 해줘요^^

그런데 포토스테판에서 모래썰매를 탔는데 기가 막히게 재밌더라구요 

에이 그런거 애들이나 타지.. 라고 생각하셨다면, 잘못 생각하신거에요 ㅋㅋ

나이드신 분들도 해맑게 웃으며 즐겼답니다!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이건뭐 누구나 아는 다들 가는 곳인데요. 

낮과 밤에 모두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저희는 밤에 야경을 보고 하버브릿지를 건너보고, 오페라 하우스의 낮과 밤을 다 체험하고 왔는데요

그 분위기가 사뭇 달라서 둘다 가보시라고 알려드려요. 

노천까페에서 밤에 맥주한잔 마시면서 이런저런 생각도하고 이야기도 하고, 

낮에는 오페라하우스에 들어가보고, 주변도 거닐면서 여유를 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시드니여행 관광지 추천 정보 공유해드렸어요~

블루마운틴이 유명하지만 전 그냥 산. 이었어요 ㅋㅋ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이외에도 와이너리 등을 방문해서 와인도 시음하고 스테이크도 먹고 좋았어요^^

사진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ㅜㅜ

현실은...암담..ㅠㅠㅠ 흙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