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태아보험 추천!!! 본문

정보공유

태아보험 추천!!!

레이디라라 2017. 12. 8. 21: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생명보험 #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비교 #태아보험비교 #생명보험비교 #보험사비교



출산 전이나 후에 태아보험 많이들 가입하시죠?

태아보험은 출산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미숙아, 신생아질병 등으로 인한 인큐베이터 비용을 보장하고, 출산 전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들을 보장하고 '출생 후에 어린이때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태아 보험은 어린이 시기까지 보장되니까 굳이 어린이 보험을 따로 들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기억해두세요 



보험의 분류는 보통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손해보험쪽으로 드시는게 더 좋습니다. 생명보험은 사망보장, 노후 연금을 목적으로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손해보험사로 가입하셔야 나중에 지급도 더 쉽고 서류절차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태아보험 상품에 대해 비교하겠습니다>

일단 주변사람들에 물어보면 대다수가 현대해상 아니면 메리츠, 그리고 삼성화재 순이였어요~~

이건 순전 인지도와 주변인들의 평가에 따른 순위이니 오해 마세요^^


당장의 보험은 그냥 지출 같고, 금액이 아깝기도 한데요~

아프거나 일이 생겼을때 가장 먼저 생각 나는 것이 보험입니다!

저도 그래서 엄청 나게 많은 보험을 가지고 있죠 ㅎㅎ이것도 나름 투자라며 생각하고 있답니다 ^^



1. 현대해상 태아보험

홈페이지에 가시면 자세히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신상애, 어린이, 아동 청년, 성인까지 가지고 갈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수술비, 입원일 당 보장, 그리고 중대한 3대질명 진단비 보장, 질병, 수술, 입원까지~~~

중요보장 내역은 보험마다, 그리고 시기마다 다르니 아래 링크 가셔서 꼼꼼히 확인해보시구, 상담해보세요~~


현대해상 태아보험 링크 


2.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만기조절이 가능하고 보장내용도 굿굿!

단연 현대해상보다는 보장내역이 적긴 하지만 보장내역이나 입원일당 등을 높여서 구성하려면 가격이 올라갈 수 있다는 점이 최대 단점이네요~~~

그치만 다른 질병 등으로 보험가입이 어려울때 젤로 현대해상담으로 좋은 보험이라 생각되네요 ㅎㅎ

아래 어린이보험 사이트 참조하세요~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링크

3. 삼성화재 태아보험 

삼성화재는 다른 곳보다 가입이 쉬운편이라네요~ 쌍둥이 아기 보장에 유리하다고 하네요 ^^


만기 연장은 가능하나 만기 조절은 어렵다는 점이 최대 단점이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 참조해보세요 ^^


삼성화재 태아보험 링크 



이상 태아보험에 관한 비교 포스팅이었습니다. 


태아보험은 오만원 미만이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기조절을 할 수 있는걸로, 보장내역을 조정하여 비교해보고 가입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아기가 태어나고 가입보다는 임신초기, 즉 기형아검사이전에 가입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요즘에는 보함사다이렉트 가격비교 사이트도 많이 있으니 참조 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