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종로 예물 구매 후기 – 아디에스 본문

정보공유

종로 예물 구매 후기 – 아디에스

레이디라라 2017. 5. 30. 13: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종로예물 #종로예물후기 #아디에스 #종로아디에스 #다이아반지추천 #아디에스후기 




결혼할 때 예물 구매를 위해 이리저리 다니시죠

저 또한 백화점도 가고 종로도 가보고 고민 많이 했습니다.

합리적인게 좋고, 허튼데 돈 안쓰고 싶어서 결혼식도 소소하게 했고,

가구도 합리적인 선에서 샀는데요.

예물 또한 그렇게 진행해서 완전 만족합니다.

 

사실 진주 목걸이, 진주 귀걸이, 티아라 등 예물 산다하면 끼워서 주거나,

아니면 백화점에서 단품으로 비싸~게 구매하거나,

사실 브랜드에서 사고 싶었던 마음도 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사실 반지가 반지고 잘 만들어진 곳에서 오래오래 나만 만족하며 끼면 되지

싶더라구요.

 

그래서 종로에 가게 됐는데 고민도 안하고 고르게 됐네요 ㅋㅋ

아디에스 라는 곳은 백화점에 입점될 예정이고, 매장도 너무너무 고급스러워서

말그대로 뿅 갔어요 ㅋㅋ

 

디자인 하는 디자이너가 자체적으로 있어서 디자인도 다른 곳에 없는게 많았어요.

반지를 스무개는 껴본듯요 ㅋㅋㅋ

 

그리고 다른거 끼워 팔지도 않고 정찰제에요~ 다만 친구 추천이면 할인이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친구로 추가할인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릴게용

 







전 신부 다이아반지, 신랑은 그냥 반지로 세트가 아니라, 그냥 서로 맘에 들되, 비슷한 느낌 나는걸로 선택했어요 ㅋㅋ 이것도 합리적이죠 ㅋㅋ




 

아주아주 만족합니당. 종로 아디에스 예물구매할 때 꼭 가보시라구 추천드립니당.




이밖에도 서울시내 무료 주차장 정보를 공유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구요~

사실 주말이나 시내나들이 할때 편하게 차로 가고 싶은데 주차가 걱정이잖아요~ 그죠?

아래 정보로 저렴하고 무료인 주차장 정보를 미리 파악하고 가시면 편하실거에요~~

다들 참고하시길 바랄게용^^

흐흐흐


http://ladyrara.tistory.com/entry/%EC%84%9C%EC%9A%B8%EC%8B%9C%EB%82%B4-%EB%AC%B4%EB%A3%8C%EC%A3%BC%EC%B0%A8%EC%9E%A5-%EC%A0%95%EB%B3%B4




 서울시내 무료 주차장!!

 

압구정 청담 무료주차장

홍실상가 앞 대로변  주말, 공휴일, 평일 오후 7시 이후 무료

갤러리아 백화점  비자카드 지참시 백화점 내에 무료

 

강남역 무료주차장

일요일, 공휴일은 쿠아 의류 숍과 보디숍 사이의 골목으로 직진, 아파트 부근 공영 주차장 이용 무료

야간에는 스타벅스 뒤편 ELS 어학원 주차장

시티극장 사잇길로 올라가 오른쪽에 있는 블루클럽 건물에 주차

 

교대역 무료주차장

서초종합시장 앞 대로변 삼풍아파트 부근

교대역 사거리에서 서울교육대학교 대로변

교대 정문 우측 골목 안쪽 빌라촌(로얄빌리지, 롯데빌라 등)

 

양재동 무료주차장

국민은행 양재동점 (평일 저녁시간, 공휴일은 무료)

주변 주택가는 잠깐 주차할 수 있음

서초구청 (평일 오후6시 이후, 토요일 오후 5시 이후, 공휴일은 무료)

 

 나머지 정보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