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잇몸 건강에 좋은 치약 추천 - 아조나? 아요나 치약 후기 본문

정보공유

잇몸 건강에 좋은 치약 추천 - 아조나? 아요나 치약 후기

레이디라라 2017. 6. 2. 17:5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치약추천 #아요나치약 #아조나치약 #잇몸건강 #독일치약 #유럽치약 #잇몸에좋은치약

                                                  

 

 

 

치아, 잇몸 건강이 중요하다는걸 30대가 되어 체감하고 있어요

이가 아프면 온 신경이 곤두서서 먹을수도, 집중해서 뭘 할 수도 없어요...

게다가 전 부모님부터 유전적으로 잇몸이 약해서 아주아주 관리를 잘 해야 한다 하더라구요

 

 

평소에 습관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양치 자주하기

치실, 치간칫솔, 가글 사용 매일하기!!

 

이걸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알아본게 좋은 치약이 뭘까?

왜 작년에 치약 성분 논란 있었잖아요~

저는 그전부터 치약에 민감해서 좋은 치약 찾아보며 서칭 많이 했어요 ^^

 

그러다가 알게된 것이 요 아조나 치약이에요

독일여행 갔다가 가이드님이 꼭 사가라고 추천 극찬하길래 반신반의하며 

사왔는데 ㅋㅋ

왠걸... 진짜 좋아요....

시원하고 진짜 치아가 건강해지는?

 

왜 고기 먹거나, 마늘짱아찌 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 입냄새 때문에 

입을 벌릴수가 없었거든요? (물론, 치아 습관이 잘못됐었을 수도 있져 ㅋㅋㅋ)

근데 아조나 치약은 진짜 개운하고 뭔 성분인진 모르겠으나 진짜 이상하게 냄새가 안나 입냄새가 ㅋㅋㅋ

희안하죵

 


 

 

여행에서 사온거는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나니

저 쓸꺼는 몇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족들과 쓸려고 36개짜리로 해외배송 ㅋㅋㅋㅋ

바로 오더라구여 ㅋㅋㅋ

참 좋은 세상이야

 

 

전 최저가로 검색해서 11번가에서 샀어효~~

 

 

 



다들 이 빨간통 치약, 아조나 치약 한번 써보세요 ~ 다른걸로 이용 못하게 됩니다

강추강추 !!



이외에도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 추천 후기 올렸습니다. 

주방 도구에 관심이 많아져서요.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완전 이쁜 유리병 후기 있습니다 


http://ladyrara.tistory.com/entry/%EB%B3%B4%EB%A5%B4%EB%AF%B8%EC%98%AC%EB%A6%AC-%EC%9C%A0%EB%A6%AC%EC%BB%B5-%EC%B6%94%EC%B2%9C-%EC%86%8C%EB%A5%B4%EC%A0%A0%ED%85%8C-%ED%85%80%EB%B8%94%EB%9F%AC-%EA%B5%AC%EB%A7%A4%ED%9B%84%EA%B8%B0


 



 사실 전 이런거에 문외한이라 잘 몰랐는데, 자주 가는 동네 까페 언니가 추천해줘서 알게 됐네요. 

이거랑 보르미올리 유리병 추천으로 먼저 샀었어요. 

유리병에 물 담아도 좋고, 오일이나 먹다남은 와인, 들기름, 오미자 등 담아놓으면

이쁘고 기분도 좋아져요 히히. 


보르미올리 다이아몬드 유리잔이랑 고민했는데, 

요 큰 크기는 소르젠테 텀블러가 딱이야!!라고 생각하여 

겟겟!! 아마 400ML 정도 될거에요 용량이 그정도에요. 


그런데 욕심은 끝도 없네요. 아무 무늬없는 그냥 텀블러 유리잔도 갖고 싶어요 ㅜㅜ

시크하게 이쁜거요. 

그냥 울퉁불퉁 없이 쭉 뻗은 유리잔도 고르고 있는중~~


저는 티몬에서 구입했습니당~ 저렴한 가격 검색해서 구매하셔용 ^^

더 이쁜 병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저는 다음달 집들이를 해야 하는데..자신이 없네요..

진짜 요리를 배워야 하는건지 왜 안느는건지 모르겠어요 ㅜㅜ흙

이제사 내가 요리에 재능이 없다는걸 깨닫고 슬퍼하고 있어요..


이런잔에 뿌듯해 하고 기분좋아지면서 왜왜 요리는

안되는건지!!

매일 실패하고 기분 우울해지네요 ㅋㅋㅋ

보르미올리 유리병도 구매했었는데 후기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


보르미올리 유리병 후기 



저는 여기에 들기름, 집간장, 매실청, 오미자액기스, 그리고 더 큰 병에는 레몬수를 넣어서

쪼르륵 놓아두니 예쁘기도 하고

너무너무 좋네요 ^^

 

확실히 기분도 좋아지고, 보관하기도 용이해서 너무너무 만족한답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검색하여 11번가 에서 구매 했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 혜택도 보구요 !!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