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시원스쿨 스페인어 강의 후기 본문

정보공유

시원스쿨 스페인어 강의 후기

레이디라라 2018. 3. 9. 14:1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이라고 노래하더라구요 ㅋㅋ


영어만 있는줄 알았는데, 스페인어도 강좌가 있었네요. 


올해부터 스페인어를 본격적으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쌩초보이다보니 학원을 다닐지, 1:1 과외를 받을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보통 과외는 일주일1번 한달에 30-40만원정도.

학원은 한달에 16만원 정도 더라구요.


시간도 없고 과외는 비싸고 

더 좋은 방법이 없나 고민하다가 찾게된 것이 인터넷 강의에요. 


사실 해야한다는 의지나 강제성이 없으면 

돈만 버리는 것이 인터넷 강의인데 

이번에는 흥미가 있어서! 그리고 꼭 해야 해서! 라는 

필요성 때문에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기로 결정. 


무료 동영상을 보고서 선택을 했는데 초급반에 예씨 선생님이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강의를 해주셔서 


쉽게 선택 했어요~~~




한달 강의만 먼저 들을라 하다가 가격이 3월부터 할인되서 

34.9만원 하던게 강의 몇개 줄어들고 24만원에 구매 가능하길래

냉큼 해버렸어요 ㅋㅋㅋ


초급, 중급, 문법, 단어, 실전 회화, 그리고 여행 스페인어까지 

알차게

나만 열심히 하면 참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ㅋㅋ


하루에 3강씩 꼭꼭 듣구 있습니당~~~

지금까지 강의는 무척 좋구요. 


언어라는게 초기에는 신기해서 막 신난데 

깊게 들어가면 어렵고 외울 것도 많아서 

하기 싫어지는 특성이 있잖아요~


그래도 시원스쿨 스페인어 강의는 아직까지 하기 싫어지지는 않네요!!! 


상반기에 열심히 해서 꼭 기초는 떼고 

어느정도 기초 회화가 되도록 만들어 보려구요 ^^


중간중간 공부 후기 같은거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강의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pain.siwonschool.com/



다들 2018년 상반기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