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이용 방법과 유의점 본문

정보공유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이용 방법과 유의점

레이디라라 2017. 12. 19. 23: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보험금찾아줌 #내보험찾아줌 #보험조회 #금감위 #숨은보험금 #파인 #금융위


금융위에서 내보험 찾아줌 이라는 사이트를 오픈했다고해서 

연일 화제네요 

사람들이 몰리는 바람에 접속 조차 불가능해 서버를 늘려야 하나 

고민하는 중이라며 기사에 나고 있어요 ^^


저도 궁금해서 접속 한번 ~~~



사이트 링크는 con.insure.or.kr 


 접속하시기 어려울 고에요~~ 24시간 조회 가능하다 하는데

24시간 접속하기가 어렵네요...ㅜ.ㅜ

숨어있고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만 약 7조 4천억원..으헉 

몇백만 나 주지 ㅜㅜㅜ



지금은 계속 시스템 접속 대기중이라고 떠요..

아침부터 계속 해봤는데.... 다들 같은 생각...


파인 이라는 금융소비자 정보 포털에서도 타고갈 수 있어요!!!


조금더 빠르네요 접속이 ~~~~


조회하실때 이름, 휴대폰번호, 그리고 주민번호만 있으면 오케이~~~~

어떤 보험사에 얼마의 보험금을 못받았었는지 한번에 조회가능하니 시간 SAVE!!

완전 편하네요 ㅎㅎㅎ


각 동네 은행에도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안내가 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

사람 덜 몰릴때 나중에 조회 해보려구요 ~~~


제발 !!!! 내가 찾지 않은 보험금....제발 나와라 !!!! ㅎㅎㅎㅎ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찐하게~~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