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제주도렌트카추천 빌리카 이용 후기 본문

정보공유

제주도렌트카추천 빌리카 이용 후기

레이디라라 2018. 5. 9. 11: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가서 렌트카 빌리고 사용한 후기 올립니다. 

예전에는 금호렌터카, 스타렌터카를 빌려봤었는데요

저렴하게 여행을 가기위해 빌리카를 이용해 봤습니다. 


여기서 저의 목적이 나오는데요

저렴함!

요 하나로 빌리카를 빌리게 되었답니다. 


가족여행이기 때문에 9인승 이상을 빌려야 했고,

저렴한 여행을 위해 티몬에서 빌리카를 예약 했습니다. 


올뉴 카니발 9인승으로 빌렸고

하루당 약 삼만원대에 렌트를 했어요


이게 슈퍼자차까지 포함된 가격이니 정말 싸죠?



가장 장점은?

싸다

싸다

정말 싸다

그리고 제주공항에서 빌리카까지 버스가 크다. 

빠른 수속이 가능해 편리하다. 

운전자를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어 좋았다. 


단점은

세차가 잘 되어 있지 않다. 

차가 노후해 보인다. 

(AJ 렌터카에서 사용하던 차를 노후해졌을때 빌리카로 넘겨 저렴하게 빌려주는 시스템이라고 하니

이해해야겠죠?)





제주공항에 가면 빌리카로 이동해주는 버스가 있어요

버스가 크고 빌리카 까지 가까워서 편리 했어요!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우린 올뉴 카니발 9인승으로 빌렸는데

차가 진짜 노후하긴 했어요

깨끗하진 않고

저렴한 맛에 타는겁니다 ㅋㅋ




이차인데요

엄청 오래됐지만 또 여행동안 별 탈 없이 잘 놀다왔답니다. 



제가 예약했던 빌리카 최저가 링크도 함께 공유할게요~


빌리카 최저가 예약링크 



최저가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