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보르미올리 유리컵 추천 - 소르젠테 텀블러 구매후기 본문

정보공유

보르미올리 유리컵 추천 - 소르젠테 텀블러 구매후기

레이디라라 2017. 6. 13. 17: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르미올리 #보르미올리텀블러 #보르미올리소르젠테 #보르미올리유리컵 #보르미올리유리컵 #유리컵추천 #맥주잔추천




신혼집에 기본 그릇세트를 사고 유리컵들은 양쪽 어머님들이 주셨어요!

그런데, 집에서 레모네이드나 라떼를 잘 만들어 먹는 우리는 

좀 이쁜 유리잔, 맥주잔 크기를 원했어요!


찾아보다가 역시 그래도 보르미올리!

디자인이나 가격면이나 모두모두 만족하는 브랜드 이기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전 이런거에 문외한이라 잘 몰랐는데, 자주 가는 동네 까페 언니가 추천해줘서 알게 됐네요. 

이거랑 보르미올리 유리병 추천으로 먼저 샀었어요. 

유리병에 물 담아도 좋고, 오일이나 먹다남은 와인, 들기름, 오미자 등 담아놓으면

이쁘고 기분도 좋아져요 히히. 





보르미올리 다이아몬드 유리잔이랑 고민했는데, 

요 큰 크기는 소르젠테 텀블러가 딱이야!!라고 생각하여 

겟겟!! 아마 400ML 정도 될거에요 용량이 그정도에요. 


그런데 욕심은 끝도 없네요. 아무 무늬없는 그냥 텀블러 유리잔도 갖고 싶어요 ㅜㅜ

시크하게 이쁜거요. 

그냥 울퉁불퉁 없이 쭉 뻗은 유리잔도 고르고 있는중~~




뽁뽁이에 안전하게 배송왔어요!

이틀만에 와서 오자마자 씻고 사용!! ㅋㅋㅋ

울퉁불퉁한 표면과 내부를 자랑하죠. 


보르미올리 외국 제품이라 비쌀줄알았는데 

가격도 좋고, 질도 좋고, 기분도 좋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찬양찬양글!!




집에서 담군 레몬청으로 레모네이드 한잔~~~~

캬아 ㅋㅋㅋ

완전 좋네유 

저는 4개 세트로 샀고 배송비까지 11,000원에 구매했어용!!

기분전환으로 딱이에요 ㅋㅋ

레몬청도 직접 담았는데 다음엔 레몬청 맛나게 담는법도 공유해볼게요. 

집에서 끄적끄적 뭔가 하는걸 좋아하는지라, 

토마토 마리네이드? 그거도 하려고 준비중이고, 

레몬청, 자몽청 담고, 

피클도 담고 다다다 할 예정이에요 ㅋㅋ


예전에는 레몬수 스킨도 만들었었는데 참 귀찮은걸 좋아한다 싶네요 ㅋㅋ

신랑이랑 집에서 냉면이나 모밀 요리 해 먹어도 

무도 갈고, 이것저것 다 넣어먹다보니

인스턴트가 인스턴트가 아닌 모양이 되버려요. 

시간 절약 하려고 먹는 음식인데 ㅋㅋ

욕심 내다보니 더더 시간이 걸려서 나중엔 둘다 지쳐서..후회한답니다 ㅋㅋ





짜잔! 멋스럽죠? 유리컵 하나로도 기분전환이 되네용^^ 

손님들오면 여기에 생과일쥬스나 레모네이드 대접해야겠어용 ㅎㅎ



저는 티몬에서 구입했습니당~ 저렴한 가격 검색해서 구매하셔용 ^^

더 이쁜 병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저는 다음달 집들이를 해야 하는데..자신이 없네요..

진짜 요리를 배워야 하는건지 왜 안느는건지 모르겠어요 ㅜㅜ흙

이제사 내가 요리에 재능이 없다는걸 깨닫고 슬퍼하고 있어요..


이런잔에 뿌듯해 하고 기분좋아지면서 왜왜 요리는

안되는건지!!

매일 실패하고 기분 우울해지네요 ㅋㅋㅋ






보르미올리 유리병도 구매했었는데 후기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


보르미올리 유리병 후기 



저는 여기에 들기름, 집간장, 매실청, 오미자액기스, 그리고 더 큰 병에는 레몬수를 넣어서

쪼르륵 놓아두니 예쁘기도 하고

너무너무 좋네요 ^^

 

확실히 기분도 좋아지고, 보관하기도 용이해서 너무너무 만족한답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검색하여 11번가 에서 구매 했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 혜택도 보구요 !!



아 그리고 저 로얄베일 소스볼이랑 냉면기도 구매 했는데 다음에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 

로얄베일 샤롯데? 소스볼입니다. 색깔이 오묘하니 너무너무 이뻐서요. 그리고 냉면기는 사실 

놋그릇을 선호했는데, 생각보다 엄청엄청 비싸더라고요??? 하나에 육칠만원? 

대박이에요...

주부라는게 신경쓸일도 많고 살 것도 많고 ㅋㅋㅋ

진짜 극한 직업이에요.....공감하시죠 다들? 

엄마나 시엄니가 참 대단해 보이기 시작했어요. 뭘하든 뚝딱뚝딱 만들어내시는데

저는 상상할 수 있는 속도에요. 이게 뭐가 힘드냐고 하시는데 들기름, 소금 등등 조금만 넣어 하시는데 

제기준 듬뿍듬뿍 막 넣으세요 ㅋㅋㅋ

제가 하는게 그래서 맛이 없나 싶네요...


오늘은 뭘먹을지, 집에 먼지는 왜이리 많은지,,

이불도 빨고, 베란다 청소에 화장실 청소까지...

보이는게 왤케 많은지요... 남편 시켜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