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스페인의 역사를 알아보자! 본문

스페인여행이야기

스페인의 역사를 알아보자!

레이디라라 2017. 7. 14. 00: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스페인 사람의 조상은 아프리카 에서 석기 시대 사냥꾼을 포함 했다 ; 그리스 사람, Romans, Visigoths 및 다른 유럽 사람; 모로코 에서 베르베르 부족 ; 중동 출신의 페니키아 인, 유대인, 아랍인 . 오늘날 아메리카 대륙에 살고있는 좋은 사람들의 반은 - 그리고 나머지는 전세계에 점재하고있는 사람들 -은 스페인 사람이었습니다. 사람들, 문화 및 제국의 위대한 썰물과 흐름의 열쇠는 스페인의 위치입니다 : 지중해와 대서양 양쪽; 에서 유럽 에서 아직 단지 돌을 던져 아프리카 . 이 중추적 인 입장은 스페인이 전세계 반세기의 문제와 스페인의 세계 반세기 문제를 얽 혔습니다.

처음에는

전국의 동굴은 스페인 최초의 주민들에 대해 많이 알려줍니다. 들소, 수사슴, 멧돼지 및 말의 정교한 그림과 함께 가장 인상적인 것은 산탄데르 근처의 알타미라에 있으며 기원전 12 년경부터 기원합니다. Altamira는 프랑스 남부 와 북부 스페인 의 Magdalenian 사냥 문화의 일부였으며 기원전 약 8,000 년의 마지막 빙하기 마지막까지 약 20,000 년 정도 지속 된 구석기 시대의 문화입니다.

이야기는 더 멀리 나아 간다. 유럽 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의 뼈 조각이 스페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1994 년에 부르고스 인근의 시에라 데 아 타포 에르 카 (Sierra de Atapuerca)에서 발견 된 780, 000 년 전의 인간의 뼈 조각은 아마도 네안데르탈 인 (Neanderthals)의 조상에서 나왔을 것이다. 그라나다 지방의 Orce 근처의 1976 년에 발견 된 또 다른 뼈 조각은 백만년 전에 거대한 하이에나가 먹은 호모 사피엔스 의 유아 조상의 두개골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

이 발견은 유럽 의 초기 인간이 아프리카 에서 스페인에 도착 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최신 네안데르탈 인 BC 30 년경부터 1848 년에 발견 된 두개골 인 ' 지브롤터 여인' 이 나온다 . 현재의 생각은 네안데르탈 인이 아프리카에서 기원 한 이민자의 파도에 의해 마지막 빙하기에 이주했다는 것이다.

Andalucía 의 Cueva de Nerja는 맘모스, 들소, 순록을 사냥 한 최초의 현대인 크로마뇽 인들의 많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빙하기가 끝나고 북아프리카에서 온 새로운 사람들이 도착했습니다. 스페인 동부에서 사냥과 춤을 추는 암벽화가 생존합니다.

신석기 시대 (신석기 시대)는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 에서 동부 스페인에 도착 하여 기원전 6000 년 전후로 쟁기, 작물, 가축, 도기, 직물 및 영구 마을과 같은 많은 혁신을 가져 왔습니다.

BC 3000 년에서 2000 년 사이에 알 메리아 (Almería) 근처의 로스 밀레 레스 (Los Millares)에서 첫 번째 금속 가공 문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사람들은 국부적 인 구리 매장지를 제련하고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시대에 이베리아 반도의 주변부에 큰 바위로 지어진 거석 무덤 (고인돌)이 세워졌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Andalucía의 Antequera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스페인의 청동기 시대는 기원전 약 1900 년경에 Almería 지방의 El Argar에있는 사람들이 구리를 주석으로 합금하는 법을 배울 때 시작되었습니다.



페니키아 인과 그리스인

기원전 1000 년경에 Andalucía 서부에서는 번영하는 문화가 생겨났습니다 . 남쪽과 동쪽에있는이 사회와 다른 사회의 발전은 페니키아 인과 나중에 현지 금속에 기름, 직물, 보석과 상아를 교환 한 그리스 상인의 영향을 받았다. 현재 레바논 출신의 셈족 인 케니치 인들은 카디스 (Gadir), 우 엘바 (Onuba), 말라가 (Malaca), 알뮤 데카 (Ex 또는 Sex) 등 식민지를 개척했다 . 기원전 600 년경에 시작된 그리스 정착촌은 지중해 연안에서 더 북쪽에있는 경향이있다. 가장 큰 것은 카탈로니아의 Emporion (Empúries)이었다 .

이 사건은 도예가의 바퀴, 글씨, 주화, 감람 나무, 포도 나무, 당나귀와 암탉을 가져 왔습니다. 기원전 700 년경 철은 안달루시아 서부의 과달 키비르 (Oraduca) 계곡에서 가장 중요한 금속으로 청동을 대체했습니다 .

이 페니키아 인이 영향을받은 문화는 전설적인 타르 테 소스 일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그리스인, 로마인 및 성서 작가들은 상상할 수없는 재산의 장소로 신화했습니다. 아무도 Tartessos가 도시 또는 국가인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현대 우 엘바 (Huelva)의 부지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일부 사람들은 리오 과달 키비 르 (Rio Guadalquivir)의 입 근처 습지 아래에 누워 있다고 믿습니다.



이베리아 사람과 켈트족

이베리아 반도는 로마인이 기원전 218 년에 도착하기 전에 천년기 동안 대부분의 이베리아 반도 거주자들에게 주신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기원전 약 1000 년에서 500 년 사이에, 그들은 중부 유럽 출신의 켈트족과 피레네 산맥을 넘어 스페인 북부에 정착 한 다른 부족들과 합류했습니다.

어둠의 특징을 지닌 이베리아 인 들과는 대조적으로, 켈트족은 공정하고, 맥주를 마시고, 라드를 먹었다. 메쎄타 (중부 스페인의 높은 고지대) 를 합병 한 켈트족과 이베리아 인은 켈 티 베리 야스 가되었다. Celts와 Celtiberians는 전형적으로 castros 라고 불리는 꽤 큰 언덕 요새 마을에 살았습니다 . 켈트족은 페니키아 인들이 남쪽으로 가져온 것과 같은시기에 북쪽으로 철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카르타고 인

기원전 6 세기 경부터 현대 튀니지 에서 페니키아 식민지였던 카르타고 (Carthage)에 의해 페니키아 인과 그리스인이 서쪽 지중해에서 밀려났다 . 이비자 에는 번성 한 카르타고 식민지가 있었다 .

카르타고 인은 필연적으로 다음 지중해 권력 인 로마 와 충돌하게되었습니다 . 카니발은 시칠리아 통치를 위해 투쟁 한 첫 번째 포 에니 전쟁 (BC 264-241)에서 로마  패한 후 , 해밀 카르 바르카 (Hasilcar Barca), 하 스돌 (Hasdrubal), 한니발 (Hannibal) 장군에게 이베리아 반도를 침략했다. 첫번째 상륙은 237에서 BC이었다. 2 차 포이 닉 전쟁 (BC 218-201 년)은 한니발이 알프스를 통해 코끼리를 로마 쪽으로 행진하는 것을 보았 으나 로마 군대를 스페인으로 데려왔다. Hannibal는 최후에 퇴각하기 위하여, 마지막으로 202 북쪽 아프리카에서 BC 수송 된.



로마인들

로마인들은 결국 600 년 동안 이베리아 반도에서 흔들렸지 만 가장 치열한 지방 부족들을 정복하기 위해 200 년이 걸렸습니다.

북쪽의 바스크 족은 패배했지만, 히스 파니아의 나머지 부분과 같은 방식으로 로마인 화 된 적이 없었다 (로마인이 한반도라고 부름). Romans에 대하여 전설적인 대에는 약 150 년경 서부의 목자가 된 게릴라 인 Virathius와 기원전 150 년경의 중심부에서 기원 한 8 년 반란과 기원전 133 년 소리아 인근의 Numancia 포위가 포함되었습니다. 로마 는 이러한 사제들을 다루기 위해 가장 저명한 장성들을 불러 들여야 만했다.

AD 50에 의해 대부분의 반도, 특히 남부는 로마의 삶의 방식을 채택했다. 이것은 안정의 길고 번영하는 기간 인 팍스 로마나 (Pax Romana)였습니다. Hispania는 도시화되고 조직화되었습니다. 기원전 1 세기에 로마인들은 반도를 3 개의 지방으로 조직했다 : 코데 도바 ( 코르도바 )에 수도 인 Baetica (대부분 Andalucía 와 남부 Extremadura , 남서부 Castilla-La Mancha ); Lusitania ( 포르투갈 과 북부 Extremadura )는 수도 인 Augusta Emerita ( Mérida ) 에서 자본 으로, 한반도에서 가장 위대한 로마 도시입니다. Tarraconensis (나머지), Tarraco ( Tarragona )에 자본으로 .

로마 는 한반도에 도로 시스템, 수로, 사원, 극장, 원형 극장, 서커스, 목욕탕 및 법 체계와 언어의 기초를 부여했습니다. 로마 시대에는 또한 로마 제국의 지중해 전역에 퍼져있는 많은 유대인과 기독교인이 등장했습니다. 기독교는 아마도 북아프리카 군인들과 3 세기 AD 상인들과 함께 왔을 것입니다. Hispania는 로마에 금,은, 곡식, 포도주, 군인, 황제 (Trajan, Hadrian, Theodosius)와 Seneca, Martial, Quintilian과 Lucan의 문학을 주었다 . 또 다른 주목할만한 수출은 garum, 물고기에서 파생 된 매운 소스와 조미료로 사용되었습니다. 스페인의 로마 유적 중 가장 훌륭한 곳은 Empúries, Itálica, Mérida , Tarragona  Segovia 입니다.

팍스 로마나 (Pax Romana)는 게르만 부족 두 사람, 프랭크와 알레 마니가 피레네 산맥을 가로 질러 3 세기 광고 말기까지 휩쓸고 황폐화를 일으키기 시작했다. 훈족들이 한 세기 후 아시아 에서 동유럽에 도착했을 때, 게르만 민족들은 서쪽으로 이주했다. 그 중에는 410 년경 이베리아 반도를 무너 뜨린 수에비 (Suevi)와 밴댈 (Vandals)이 있었다.



Visigoths

다른 게르만 민족 인 Visigoths 는 410 년에 로마 자체를 해산 했다 . 그러나 몇 년 후 그들은 로마의 동맹국이되어 남부 갈리아 ( 프랑스 )에 땅을 부여 하고 이베리아 반도의 야만적 침략자들에 대항하여 황제를 대신하여 싸웠다. Visigoths가 Gaul에서 6 세기에 또 다른 게르만 인 Franks에 의해 밀려 나자, 그들은 이베리아 반도에 정착하여 Toledo 를 자본으로 만들었 습니다.

수백만의 세련된 Hispano-Romans에 비해 화려한 주얼리를 좋아하는 약 200,000 명의 장모 인 Visigoths의 규칙은 불안정했고 그들 자신의 귀족들 사이의 투쟁으로 훼손되었습니다. Hispano-Roman 귀족들은 여전히 ​​회계 시스템을 운영했으며 그들의 주교는 도시 중심의 고위 인사들이었다.

Visigoth 군주국과 Hispano-Romans 사이의 관계는 Reccared가 Visigoths의 Arian 버전에서 로마 기독교로 개종 한 587 년에 강화되었으며, 그리스도는 하나님과 동일하다는 것을 부인했습니다. 문화적으로, Visigoths는 로마 방식을 유인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오늘날 일부 Visigothic 교회는 스페인 북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에 바 노스 팔렌 시아 근처 드 CERRATO, 661에서 날짜 및 아마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교회입니다.



무슬림 정복

700 년경 톨레도의 기근과 질병 , 반도 전역의 귀족과 혼란 사이의 투쟁으로 Visigothic 왕국은 무너지고있었습니다. 이것은 711의 무슬림 침략의 길을 닦았는데, 이는 스페인의 운명을 다른 유럽 ​​국가 의 운명과 완전히 구분 짓는 것이었다 .

632 년에 선지자 모하메드 (Mohammed)가 사망하자 아랍인들은 중동 과 북아프리카를 통해 이슬람교를 전염 시켰다. 신화를 믿는다면, 그들은 마지막 Visigoth 왕인 Roderic의 성적 착취로 이베리아 반도로 안내 받게됩니다. 최근의 연대기는 Roderic이 어떻게 젊은 Florinda, 줄리안의 딸, 북 아프리카의 Ceuta 총독, Julian이 스페인에 침략 할 계획으로 이슬람교도들에게 접근하여 복수를 모색했는지 유혹했다.

711 년 Tangier 의 무슬림 총독 인 Tariq ibn Ziyad  지브롤터에 착륙 하여 약 10,000 명의 남성, 주로 베르베르 인 (토착 북 아프리카 인)이되었습니다. Roderic의 군대는 아마도 Andalucía의 Cádiz 지방 에있는 Rio Guadalete 또는 Río Barbate 근처에서 죽었을 것이며, 그는 그 장면을 빠져 나가는 동안 익사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Visigothic 생존자는 북쪽으로 도망 쳤다.

몇 년 안에 이슬람교도들은 북쪽에있는 아스투리아스 산맥의 작은 지역을 제외하고 전체 이베리아 반도를 점령했다. 이슬람 교도들은 피레네 산맥을 강타했으나 프랭크 족에 의해 뒤쫓 혔다.

 

무슬림 스페인

이슬람교도 (때로는 무어라고도 함)는 거의 4 세기 동안 한반도에서 지배적 인 힘이었으며, 그 후 170 년 동안 강력한 힘을, 그 후 250 년 동안 더 적은 힘을 보냈습니다. 전쟁과 반란 사이에서, 반도의 무슬림 영토에 주어진 이름 인 알 안달 루스 (Al-Andalus)는 중세 유럽 의 가장 고도로 교양있는 사회를 발전시켰다 .

알 Andalus의 국경은 끊임없이 기독교인들이 망설이는 800 년 Reconquista (Reconquest)에서 영토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면서 변하고있었습니다. 국경은 11 세기 중반까지 반도의 북쪽을 가로 지르며, 바르셀로나의 바로 남쪽에서 포르투갈 북부 까지, 피레네 산맥 중부까지 돌출되어 있습니다. 알 Andalus 또한 내부 갈등을 겪고 무슬림과 기독교인들은 심지어 자신의 공동 종교인들과 싸우는 동안 서로 동맹을 맺었다.

무슬림 정치 권력과 문화 발전은 코르도바 (756-1031), 세 빌라 (c 1040-1248),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라나다 (1248-1492)에 집중되었다. 이 도시들은 아름다운 궁전, 사원 및 정원, 대학, 공중 목욕탕 및 떠들썩한 조코 (시장)를 자랑했습니다 . 이슬람교는 관개를 개선하고 새로운 과일과 작물 (오렌지, 레몬, 복숭아, 사탕 수수, 쌀 등)을 도입함으로써 Hispano-Roman 농업 기반을 개발했습니다.

알 - 안달 루스 (Al-Andalus)의 통치자들은 북부 기독교인에 대한 군사 작전이 매우 피에 굶주린 일이 될 수 있지만, 유대인과 기독교인 ( 모짜 라드 또는 모 짜락 )에 대한 숭배의 자유를 허용 했다. 유대인들은 거의 번영했지만 기독교인들은 특별한 세금을 내야했기 때문에 대부분은 이슬람교로 개종 했거나 ( muladíes 또는 Muwallad  알려짐 ) 기독교인 북쪽으로 떠났다.

알 - 안달 루스를 통해 지중해 동부의 아랍인들에 의해 수집 된 고대 그리스 의 많은 학습이 기독교 유럽으로 전해졌다 .

무슬림 정착민들은 동질 집단이 아니었다. 아랍 지배 계급 아래에는 더 큰 집단의 베르베르 인이 있었고,이 두 집단 사이의 긴장감은 베르베르 반란에서 수없이 반복되었다.

머지 않아 무슬림과 지방의 피가 합쳐졌다. 심지어 북부 기독교인들과의 귀족 결혼이 빈번했다.



코르도바 에미레이트와 칼리프 테이트

처음에는 알 - 안달 루스 (Al-Andalus)가 이슬람 세계를 통치했던 다마스쿠스 의 칼리프 (Caliphate)의 일부였다 . 750 년에 다마스쿠스 의 오 마이 야드 (Omayyad) 칼리프 왕조 는 칼리프를 바그다드로 옮긴 라이벌 클랜 (Abbasids)에 의해 전복되었다. 그러나 Omayyad 생존자, Abd ar-Rahman I 는 Al-Andalus의 독립적 인 emir로서 756 년에 Córdoba 에서 자신을 설립 할 수 있었다 . 그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무슬림 기념물 중 하나 인 코르도바 의 메스 키타 (모스크) 건설을 시작했다 . 알 Andalus의 대부분은 Cordoban 규칙에 따라 오랫동안 통일되어있었습니다. 929 년 Abd ar-Rahman III는 Córdoba (929-1031) 의 Caliphate (929-1031)를 시작하여 칼리프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다. 그 동안 Al-Andalus는 권력과 빛의 절정에 이르렀다. 이 기간에 코르도바 는 서유럽에서 가장 크고 눈부신 도시였습니다. 천문학, 의학, 수학 및 식물학이 번성했으며 도시에서 위대한 무슬림 도서관 중 하나가 설립되었습니다. Abd ar-Rahman III 법원은 유대인, 아랍 및 기독교 학자들이 자주 방문했습니다.

10 세기 후반 무서운 코르도바 장군 알 - 만수르 (알만 조르)는 기독교 북부를 20 년 만에 50 건의 침략으로 위협했다. 그는 997 년 스페인 북서부의 산티아고 데 콤포 스텔라 성당을 파괴하고 기독교 노예로 하여금 코르도바에 문을 열어 강제 로 위대한 회교 사원에 편입시켰다. 그러나 Al-Mansour가 사망 한 후, 칼리프는 파괴 된 내전으로 몰락 해 1031 년에 세 빌라 , 그라나다 , 톨레도 , 사라고사 가 가장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수십 개의 타이페이 (작은 왕국)  분열했습니다 .



알 모라 비드 & 알모 하즈

북부 아프리카를 정복 한 사하라 유목민의 엄격한 무슬림 종파 인 알모 라 비츠 (Almoravids)는 초기에 이베리아 반도에 초청되어 세비야 (Seville)의 타이페이 (taifa) 가 성장하고있는 기독교의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초대되었다 . 북쪽. 70 년 후 두 번째 베르베르 교파 인 알모 하즈 (Almohads)는 모로코 의 알모 라비드 전복 후 반도를 침략했다 . 두 분파는 그들이 직면 한 기독교 군대를 건전하게 물리 쳤다.

Almoravids와 Almohads의 밑에, 종교적인 편협은 북에 달아난 기독교 난민을 보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입양 된 지역에서 부드럽고 Almohad 규칙은 세비야 에서 문화적 부흥을 보았습니다 . 코르도바의 철학자 Averroës (1126 ~ 98)는 과학과 종교를 조화시키려는 아리스토 텔레스에 대한 논평을 통해 중세 기독교 사상에 크게 영향을 주었다.



그라나다의 나시드 에미리트

Almohad 권력은 내부 논쟁과 기독교 발전에 직면하여 결국 붕괴되었다. 세빌리아 가 1248 년에 기독교인들에게 넘어간  , 이베리아 반도의 이슬람 영토는 그라나다 의 에미리트로 축소되었으며, 현대의 안달루시아 의 약 절반을 차지하고 나스 트리 왕조의 알함브라 왕궁에서 통치했다. 그라나다 는 이슬람 스페인의 마지막 문화 개화기를 보았습니다. 특히 14 세기에는 유프라테브의 화려 함에 기여한 유수프 1 세와 모하메드 5 세가있었습니다.



조정

이베리아 반도의 기독교 재 정착은 아스투리아스의 코바 돈가 (Covadonga)에서 약 722 년에 시작되어 1492 년  그라나다 의 붕괴와 함께 끝났습니다 . 신흥 병합 및 분열하는 기독교 국가들의 얽힌 순서에 의해 수행 된 끊임없는 사건이었습니다. 이슬람교도들과 같이 서로 전쟁하십시오. 그러나 아스투리아스, 레온 , 나바라, 카스티야, 아라곤 의 북부 왕국이 개발됨에 따라 이슬람교도들은 서서히 남쪽으로 밀려났다 .

Reconquista의 필수 요소는 12 사도 중 한 명인 Santiago (St James)의 종파였습니다. 813 년에는 갈리시아에서 성자가 추정 한 무덤이 발견되었습니다. 의 도시 산티아고 데 콤포 스텔라는 이후 세 번째로 가장 인기있는 중세 기독교 순례 목표되고, 여기에 성장 로마  예루살렘 . 크리스티안 장군들은 이슬람교도들에 대한 침략 전 산티아고에 대한 비전을 경험했으며 산티아고는 Reconquista에서 군인들의 영감과 특별한 보호자가되어서 마타 모로 스 (Moor-slayer) 라는 명칭을 얻었다 . 오늘날 그는 스페인 수호 성인입니다.



카스티야의 부상

Covadonga는 Picos de Europa 산에 있으며, Visigothic 귀족들은 이슬람 정복 이후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전투의 기독교 판은 그들의 지도자 Pelayo의 밑에 전투기의 작은 악대의, 무슬림의 거대한 힘을 격파 말하는; 무슬림 계정은 다소 덜 중요한 교착 상태가된다. Covadonga의 사실이 무엇이든, 757 명의 기독교인이 이베리아 반도의 거의 4 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아스투리아스 왕국은 궁극적으로 자본을 레온 으로 옮겼습니다. 레온 은 레 콩키 스타를 이끌며 10 세기에 알 - 만수르에 의해 수비가 결정될 때까지 선두를 달렸습니다. 원래 레온 왕국의 동쪽에있는 작은 공국이었던 카스티야 (Castilla) 는 튼튼한 모험가들이 Duero 분지의 무인도에서 도시를 세웠고 , 토지 보조금 및 기타 권리 (권리와 의무) 에 힘 입어 지배적 인 Reconquista의 힘으로 발전했습니다. 특권). 카스티야의 알폰소 6 세 (Alfonso VI)가 1085 년 톨레도 (Toledo)  점령 한 것은 세비야 무슬림이 알모 라비 데스 (Almoravids)를 불러들이는 계기였다.

피레네 산맥의 남쪽 측면에있는 알라곤의 알폰소 I (Alfonso I)는 1118 년 사라고사 (Zaragoza)  상대로 반란을 일으켰다 . 사망 후 아라곤은 카탈로니아 와의 왕실 결혼을 통해 연합하여 아랍 왕국 . 포르투갈 은 12 세기에 독립적 인 기독교 왕국으로 부상했습니다.

카스티야는 1195 년 톨레도 남쪽 알라 코스 (Alarcos)의 알모 하즈 (Almohads)에게 끔찍한 패배를 겪었 지만, 1212 년에는 카스티야, 아라곤, 나바라의 기독교 군대가 안달루시아의 라스베 나비 드 토로 사 (Las Navas de Tolosa)에서 대규모의 알모 하드 군대를 돌렸다 . 이것은 알 Andalus를위한 끝의 시작이었다 : León  1229 년과 1230 년  Extremadura 의 중요한 도시를 가지고 갔다 ; Aragón은 1230 년대에 발렌시아  잡았습니다 . 카스티야의 페르난도 3 세 엘 산토 (페르디난트 성자)는 1236 년 코르도바 , 1248 년 세비야  취했다 .  포르투갈 1249. 지금 한반도의 에미리트 이슬람 상태였다 살아남은 유일한 무슬림을 추방 그라나다 .



잠잠함

페르난도 3 세의 아들 Alfonso X El Sabio (Learned; r 1252-84)는 그의 영역의 공식 언어 인 Castilian을 선포했습니다. 에서 톨레도 그는 자신의 종교에 관계없이 그의 주위에 아랍어와 라틴어 알고, 특히 유대인 학자들이 모였다. 그러나 Alfonso는 자신의 가족 내에서도 봉기와 음모에 시달렸습니다.

카스티야 귀족은 15 세기까지 반복적으로 왕관에 도전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카스티야 상업과 금융을 지배하게 된 유대인과 제노아에 대한 편협한 태도 였고 카스티야 인 자신은 저소득 고수익 양모 생산에 몰두했습니다. 1390 년대 반유대주의 정서는 한반도 주변의 포 그롬에서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카스티야와 아라곤은 1469 년에 결혼하여 두 왕국을 합병하는 이사벨과 페르난도 (이사벨라와 페르디난트) 시대까지 14 세기 후반부터 효과가없는 군주 밑에서 일했다. Isabel은 1474 년 Castilian 왕위와 1479 년 Aragón의 Fernando 왕위에 올랐다. 알려진대로 Catholic Monarchs (Reyes Católicos)의 공동 지배는 1479 년에 거슬러 올라간다. 경건한 이사벨과 마키아 벨리 페르난도는 탁월한 팀이되었다.



그라나다의 가을

1476 년 그라나다의 에미 르 아부 하산 (Abir al-Hasan)이 1476 년에 카스티야에 대한 헌정을 거부하자, 이사벨과 페르난도는 유대인 융자와 카톨릭 교회가 자금을 지원 한 1482 년에 리콘 키 스타의 최종 성전을 열었다.

지금 쯤은 그라나다 의 통치자들이 내부의 불화로 뒤덮였다. 사정이 혼란스러운 남북 전쟁으로 타락했고, 그리스도인들은 상황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이사벨과 페르난도 (Fernando)는 1492 년 1 월 2 일 오랜 포위 공격으로 그라나다  입국 하여 스페인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해가되었다.

항복 조건은 Boabdil, 그라나다 남쪽 Alpujarras 계곡 과 30, 000 금화 있어 마지막 emir에 상당히 관대했다 . 나머지 이슬람 교도들은 그들의 종교, 문화 및 재산에 대한 존중을 약속 받았지만 이것은 오래 가지 못했다.



종교 재판

카톨릭 군주는 가톨릭 교회가 원하는 것처럼 기독교를 실천하지 않은 사람들을 근절하기 위해 스페인 종교 재판소를 설립했습니다. 종교 재판은 300 년 동안 12,000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1480 년대에는 2000 명이 사망했습니다. 처음에는 콘 베르 소 ( 콘 베르 소아로 개종 한 유대인) 에 초점을 맞추어 많은 사람들이 유대교를 비밀리에 실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1492 년 4 월, 종교 재판관 토마스 데 토르 케마다 (Tomás de Torquemada)의 영향으로 이사벨과 페르난도는 기독교 침례를 거부 한 모든 유대인들의 영토에서 추방 명령을 내렸다. 최대 100,000 명의 유대인이 개종했지만 다른 지중해 목적지로 떠난 최초의 세파 당 유대인 인 200,000 명에 달했습니다.

파산 한 군주제는 팔리지 않은 모든 유대인 재산을 압류했다. 재능있는 중산층이 멸망했습니다.



무슬림의 박해

이사벨 (Isabel)의 신앙 고백인이자 심리에 대한 감독자 인 Cisneros 추기경은 무슬림 문화를 근절하려고 노력했다.  그라나다 토후국에서 그는 강제 대량 침례, 불에 탄 이슬람 도서 및 아랍어 금지. 이것은 무슬림 땅의 압류와 결합, 1500  Andalucía  반란을 촉발했다. 그 후, 무슬림들은 기독교로 개종하거나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다. 대부분 (약 300,000 명)이 침례를 받고 머물렀다. 그들은 moriscos (회교도로 개종 한 사람들)로 알려지게 되었지만, 그들의 회심은 간신히 피부 깊숙이였으며 결코 동화되지 않았습니다. moriscos는 마침내 1609 1614 사이에서 추방되었다.



콜럼버스

1492 년 4 월 가톨릭 군주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Cristobal Colon to Spaniards)에게 동양과의 새로운 교역로를 찾기 위해 대서양을 오랫동안 바라던 항해에 자금을 지원했다.

1492 년 8 월 3 일, 콜럼버스 는 세 개의 작은 배와 120 명의 남성과 함께 안달루시아 남서부의 팔 로스 데 라 프론테라 (Palos de la Frontera) 항구에서 출발했습니다 . 그들은 카나리아 제도 에서 멈춰 서서 31 일 동안 서쪽으로 항해하며 아무 땅도 보지 않았습니다. 반항적 인 대원은 콜럼버스 에게 더 이틀을 주었다 . 그러나 그는 과나하니 (바하마) 섬에 착륙하여 산 살바도르 에 도착하여 쿠바와 히스 파니 올라를 찾아 바르셀로나로 출발 한 8 개월 만 에 카톨릭 군주들의 영접식으로 돌아왔다 .

콜럼버스  Hispaniola에서 Santo Domingo  설립 하고 자메이카 , 트리니다드 및 기타 카리브 섬을 찾아 오리 노코 (Orinoco)와 중미 해안에 도착하여 세 번 더 항해 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1506 년  바야돌리드 에서 가난하게 죽었 는데 여전히 그가 아시아에 왔다고 믿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