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김포 고촌 캐슬 앤 파밀리에 분양정보 본문

정보공유

김포 고촌 캐슬 앤 파밀리에 분양정보

레이디라라 2017. 12. 12. 20: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포청약 #캐슬앤파밀리에 #김포고촌청약 #신혼부부 #내집마련 #김포파밀리에 #김포신곡 #김포청약정보 #캐슬앤파밀리에분양정보





12월 08일부터 입주자 모집이 시작된 김포 고촌에 캐슬앤 파밀리에시티 2단지!!

관심있으신분들을 위해 분양정보 공유해드립니다 ^^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별공급, 일반공급으로 나뉘어 모집하고 있는데요~

특별공급에는 기관추천, 다자녀, 신혼부부, 노부모부양 등의 항목이 있습니다. 

특별공급은 13일에 직접 방문하여 지원하면 되고~

일반공급은 인터넷 신청으로 하셔야 된답니다~~






주택형 별로 공급금액, 계약금, 중도금 정보입니다. 

아무래도 작은 평수가 더 사람이 많이 몰리겠죵??






계약면적과 입주 예정시기인데요~

2020년 02월 이네요!

아주 먼거 같아 보여도 당장 다음달이면 2018년이기 때문에~

금방일거 같아요 ㅠㅠㅠ




신청자격 정보입니다.

특별공급시 자격정보인데, 1세대내 1인만 신청가능하고,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철거주택 등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네요!!!


그리고 청약예치 기준 금액은 김포시/경기도의 경우 전용면적별로 200,300,400,500만원이네요~

서울의 경우에는 그보다는 더 많네요~~




신혼부부 소득증빙서류인데요~~

하... 까다롭기만한 내집마련!

어제 그 생각을 했답니다~

이렇게 세상에 땅이 넓고 아파트는 많은데

왜 내집 하나 갖는게 이리 힘든 것일꼬~~~

흐흐


공감 하시나요?





일단 김포시 거주의 경우 같은 순위 내에서 가점이 있네요~~~

김포 캐슬앤 파밀리에의 경우 비투기과열지구이고~ 과거 청약 당첨 사실이 있어도 청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기존에 당첨됐던 분들에게 꽤나 매력적인 곳이네요!! 그렇지 않나요??ㅎㅎ



신청 일정은 특별공급은 13일 단 하루!!

일반공급은 14일 15일이니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다들 내집마련 준비 철저히 하자구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일에서 참고 하세요!

이 포스팅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단지(김포신곡6지구) 12월 아파트 분양 입주자 모집공고.pdf